

비갱신형 암보험 인기! 암진단금 최대 1억
source link: http://kbdnews.co.kr/people/insurance.php?ads=d2hzNVJtNGJ4SE50OCtxRGIyNlo2QT09&pos=
Go to the source link to view the article. You can view the picture content, updated content and better typesetting reading experience. If the link is broken, please click the button below to view the snapshot at that time.


의료기술 발달로 암 5년 생존률이 70%를 넘어섰다.
하지만 암 치료비용이 비싸다는 이유만으로 치료를 포기하는 암환자는 13%나 된다. [출처: 국립암센터]
암 진단을 받을 경우 생존확률을 높이고 암을 완치하는데 목적을 둘 경우 건강 보험으로 해결할 수 없는 비싼치료가 치료 초기에 필수적이기떄문에 나의 재정 상황에 맞는 상품 및 설계가 중요하다.

보험사간 경쟁도 치열하고, 고객 눈높이가 올라가면서 보장도 강화되고 가입도 간편해지는 추세이다.
보통 암진단금은 '1회용'이지만, 재발 및 전이가 잘 되는 특성상 2차로 발생하는 암까지 보장해주는지 체크하라.
매년 매월 생활비를 주는(받는) 암 보험과 나홀로족 1인 가구취향에 맞춘 가성비 중심 상품, 유병자를 위한 암보험도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어 가입을 미뤄왔다면 고려해 볼만하다.

암 치료를 위해서는 몇 년간의 기간이 걸린다.
암진단을 받은 환자 84%는 실직을 경험하고, 휴직하는 비율도 16%나 된다. [출처: 국립암센터]
최근 암보험 추세는 처음 보험료를 그대로 오르지 않으면서 2차 재발 암까지 보장되는 비갱신형이 인기이며, 진단비로 요양비와 생활자금까지 활용할 수 있어 가입자 수가 늘어나고 있다.

보험사 배불리는 '호갱'되지 않으면서 내가 낸 만큼 제대로 된 혜택을 받으려면 보험 끝나는 시점까지 잘 유지해야하므로 내 경제적 여건에 맞는 현실적인 <보험료 설정>이 중요하다.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암보험은 보험료 변동이 없고, 납입 기간도 정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부담이 덜해서 인기다.
내 연령대 기준 가성비 갑 보험사 및 상품의 디테일한 내용들은 1:1 무료 서비스로 간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Recommend
About Joyk
Aggregate valuable and interesting links.
Joyk means Joy of g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