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머니포커스

 2 years ago
source link: https://newsf3.kr/redta2/?
Go to the source link to view the article. You can view the picture content, updated content and better typesetting reading experience. If the link is broken, please click the button below to view the snapshot at that time.
머니포커스머니포커스 뒤로가기

[화제] 주식으로 '月2,000만원 수익
숨은 코로나株 찾는 '인공지능'놀라워..

무료 추천 종목으로 3시간만에 51.6%급등
주식시장에도 알파고 등장, 투자정보 취합부터 종목분석 포트폴리오 구성매매까지

주식투자는 한번의 타이밍 실수로도 큰 돈이 묶일 수 있다.
그렇기에 감정에 휘둘리지 않는 냉철한 판단력이 필요한데'사람'은 아무리 냉철해도 감정이 개입되기 때문에 손실을 보기 마련이다.

그래서 선진국의 90%가 이미 인공지능 자동매매시스템을 투입했으며 AI기반의 투자가 활성화된 상황으로 기업공시 증권가 리포트내용까지 스스로 분석하면서 알고리즘을 통해 감정을 차단하면서 객관적인 정보만 가지고 투자를 할 수 있어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적토마투자그룹에서도 '알파봇'을 국내도입하면서 AI트레이딩 투자를 운영해 개인투자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인공지능 알파봇을 통해 주가흐름, 매집강도, 실시간 수급주를 추적하여 실시간으로 들여다 보고있지 않아도 급등유력 종목을 포착하여 적시적소 골든타이밍을 잡아낼 수 있다.

지난 11월 펀드매니저와 적토마투자그룹의 인공지능투자의 수익률을 비교한 결과 펀드매니저의 수익률은 한달동안 총 3.01%를 낸 반면, 인공지능투자의 경우 한달만에 168.37%의 놀라운 수익률을 보였다.

slide1.jpg
slide2.jpg

적토마투자그룹 관계자는 "정보분석을 통해 매매시점을 정확히 파악하면 누구나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것을 증명하는 기회가 된것 같다."며 "정보분석에 어려움을 겪고 실패를 경험한 투자자들에게 무료시연을 통해 리스크 안정화 및 수익을 직접 체감해볼 기회를 제공하려 한다."고 밝혔다.

현재 적토마투자그룹은 '인공지능 알파봇' 무료시연을 진행하면서선착순 100명에게 급등주 포트폴리오를 무료제공하고 있어 초보투자자들이나 골든타이밍을 잡을 수 없는 직장인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보인다. (광고)

(광고)무료이벤트 마감시간까지 3:44:12 남았습니다.
이 름 * 연 락 처 *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자세히보기현재 종목이 % 수익률 예상됩니다.※과도한 투자는 정신적, 금전적으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주)알에이치홀딩스 대표자 : 박호인
사업자등록번호 : 753-81-01816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246, B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0-서울영등포-3098호
전화권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0-서울영등포-0024호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본 컨텐츠를 무단 캡쳐하거나 게재시 저작권법 위반으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bout Joyk


Aggregate valuable and interesting links.
Joyk means Joy of geeK